About 비트겟 가입

오늘은 비트겟을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를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너무 높은 레버리지는 위험성이 높기 때문에 소액으로 천천히 트레이딩 연습후 이용을 추천드립니다.

- 트래블룰: 업비트/빗썸와 인증 (화이트리스트) 국내 특금법 제약없이 자유롭게 거래 가능

가입 시에는 휴대폰 번호로 가입 방법과 이메일 계정을 통한 가입이 있습니다.

그런데 막상 코인 거래를 위해 가상화폐거래소서 거래하면 수수료가 만만치 않습니다

가입할 이메일 주소를 기재 후 다음을 누르시면 퍼즐 맞추기가 나오는데요.

비트겟 거래소는 유벤투스와 공식 파트너쉽을 맺고, 대한민국 투자자들을 위해 한국어 지원을 해주고,

카피트레이딩은 비트겟에서 원하는 트레이더를 팔로우 한후 몇번의 클릭만으로 카피트레이딩을 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또 주의하셔야 할 건, 바이낸스 등은 다계정이나 셀퍼럴이 금지되어있습니다.

광고 제휴 문의

그다음 지정가와 시장가를 선택하면 되는데요. 수수료가 조금이라도 저렴한 지정가를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저는 급할 때 말고는 지정가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비트겟 파트너란 비트겟 거래소와 파트너 관계가 되어 비트겟 가입 비트겟 거래소를 널리 알리는 역할을 하는 사람을 의미합니다.

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정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

코드를 보낸 사람만 이득이 있는 것이 아니고 레퍼럴 코드를 입력하고 가입한 사람 또한 수수료 할인이 적용되기 때문에 서로 이득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